+후원

냉정문화축제, 주례2동이 열정으로 물들다! ‘제2회 냉정문화축제’ 대성황

경남정보대학교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2회 냉정문화축제가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기 속에 막을 내렸다. 사상구 주례2동 문화축제추진위원회 주최로 열린 이번 축제는 ‘냉정 위에 피는 열정! 문화에 날개를 달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문화공연과 체험 등을 통해 주민들에게 소통의 장을 제공했다.

냉정문화축제는 주민자치프로그램, 풍물단의 길놀이, 새미하모니의 공연 등으로 시작해 김원석 위원장의 대회사로 공식적인 부분이 이어졌다. 이어진 3부로 구성된 문화공연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져 참석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어르신 명랑운동회와 체험·전시부스가 마련되어 축제의 재미를 더했으며, 행운권 추첨도 이루어져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원석 위원장은 “축제를 찾아주신 주민들과 행사 개최를 위해 애써주신 기관, 단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주례2동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많이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현숙 주례2동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이한 냉정문화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되어 매우 기쁘고, 축제에 참여한 주민들과 함께 웃고 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냉정문화축제가 우리 지역 고유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